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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PDF 저장, 사본 출력하는 방법

굼궁이 2021. 10.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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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 등록증 PDF 저장,

사업자 등록증 사본 출력

한 번에 쉽고 빠르게

개인이나 법인으로 사업자를 운영하시면서 인터넷으로 사업자 인증을 받기 위해서 사업자 등록증을 첨부할 일이 생깁니다.

그럴때 미리 저장해둔 사업자 등록증 PDF 파일을 첨부하거나 사본을 팩스로 보낸다면 일 처리를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저는 처음에 발급받은 사업자 등록증을 사진으로 찍어서 필요할 때마다 첨부하곤 했는데 제대로 찍었더라도 PDF 파일로 보낸 것만큼 깔끔하지 않고 거래처에서 받아 봤을 때도 PDF 파일로 받는데 더 보기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PC에 사업자 등록증 PDF파일 저장과 사본 출력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결론 부터 말씀드리자면사업자등록증 PDF파일 저장과 사본 출력은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발급 절차가 간단하기 때문에 아래 방법을 한번 보시면 쉽게 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1. 홈텍스를 검색해 들어가 줍니다.

1. 홈페이지 상단부분에 민원/증명을 선택해 줍니다.

3. 사업자등록증명 부분을 클릭

4. 가입 없이 공동/금융인증서를 이용해서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인증서 등록이 필요합니다.)

5. 발급신청 화면에서 기본 인적사항을 기입과 신청 내용과 수령방법을 같이 체크해 줍니다.

  • ※ 신청내용에서 사용용도, 제출처는 기타로 하셔도 무방합니다.

6. 신청하기를 누룹니다. (신청하고 나면 인터넷 접수 목록 조회에 결과가 나옵니다.)

7. 발급번호를 눌러주게 되면 출력/PDF 저장을 선택해 받을 수 있습니다.

8. 출력을 원하시면 프린터 모양을 클릭! PDF 저장을 원하신다면 PDF로 저장으로 바꿔 저장 합니다.

여기까지 쉽고 빠르게 사업자 등록증을 PDF파일로 저장, 사본 출력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업무 처리시 유용하게 홀용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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